실시간 뉴스


'이리와' 배우들 "수목극 최약체 평가, 자신 있었다"


"월드컵 잇단 결방, 아쉽지만 묵묵히 촬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이리와 안아줘' 배우들이 수목극 최약체 평가에도 자신 있었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열린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장기용과 진기주, 윤종훈, 김경남 등이 참석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방영 전 수목극 최약체라는 평가를 벗고 시청률 상승세를 탔다.

장기용은 "최약체라는 평가가 있었지만, 그것에 신경 쓰지 않았다. 저희끼리 힘 합쳐서 무사히 함께 가자는 마음이었다. 그 말과 작가님을 믿고 함께 가고 있다. 시청률 신경 쓰지 않고 무사히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윤종훈은 "처음에 시작할 때 기대치가 낮았고 약체일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있는데 저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모두가 연기를 잘하고 있었고, 자신 있었다. 사활을 걸고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잇단 결방으로 상승세 흐름이 끊긴 것도 사실. 지난 7일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볼리비아전 생중계, 13일 개표방송 '선택 2018'에 이어 20일 러시아 월드컵 중계 여파로 벌써 3번의 결방을 맞았다. 27일도 월드컵 중계로 결방한다.

장기용은 "결방에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다. 일주일에 한 번 방송하는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있어서 SNS 홍보를 많이 했다. 신경 쓰지 않고 묵묵하게 우리의 페이스를 지키며 촬영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진기주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다는 말을 해주셔서 현장을 가는 힘이 생긴다. 6월에 결방이 많아서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저도 기다리는 마음이다. 저도 기다리는 만큼 기다려달라는 마음이었다"고 말했다.

김경남은 "결방이 아쉽고, 시청자만큼 저희도 기다리는 마음이다. 상황이 여의치 않은 점이라 아쉬운 것 같다. 드라마가 기대보다 사랑을 받고 관심을 받고 있어서 연출진과 작가 한 분 한 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로맨스와 스릴러의 반전미가 돋보이는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캐릭터 서사가 탄탄한 스토리 등 높은 완성도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27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한국과 독일전 중계방송으로 인해 결방하고 28일 오후 9시30분 17-18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리와' 배우들 "수목극 최약체 평가, 자신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