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프' 조승우vs이동욱, 강렬한 대립…차원 다른 긴장감


메인포스터 공개 "차별화된 의학드라마"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라이프'가 품격 있는 의학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4일 JTBC 월화특별기획 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제작진은 강렬하게 부딪히는 배우 이동욱과 조승우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 분)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그릴 예정이다.

'라이프'에는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열었던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등에서 섬세한 연출로 호평 받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염혜란, 김원해, 태인호, 엄효섭 등 탄탄한 내공을 지닌 배우들이 힘을 보탠다.

공개된 메인포스터 속 이동욱과 조승우의 날 선 대립은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차분히 가라앉은 이동욱과 예리하게 벼른 조승우의 눈빛이 섬광처럼 부딪치며 뜨거운 불꽃이 튀는 것. 상대를 꿰뚫을 듯 날카로운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끌어당기는 두 사람의 흡인력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동욱이 입은 의사 가운과 조승우의 슈트처럼 백과 흑의 대비를 이룬 두 사람은 각기 다른 신념을 드러내는 듯 비장해서 더욱 강렬하다. 날카롭게 격돌하는 두 사람 위로 '살리기 위해, 우리가 먼저 살아야 했다'는 카피는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묵직함을 전한다.

앞서 이수연 작가는 "'현실을 인정하느냐 타협하느냐' '일신의 번영이냐 초심이냐' 등 극적인 신념이 충돌하는 병원이 이 드라마의 무대다. 의료계가 어떤 문제에 직면해 있고 어떤 문제가 잠재돼 있으며 그 안에는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조금이라도 들여다보고 싶은 마음에 이 극을 썼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렇듯 의사로서의 신념이 중요한 예진우와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가 신념이 첨예하게 충돌하는 병원을 무대로 치열하게 부딪히며 펼쳐낼 이야기에 기대가 쏠린다.

제작진은 "배우들의 밀도 있는 연기가 극의 깊이감을 더하고 있다. 결이 다른 시선으로 병원을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게 그려내 이제껏 본 적 없는 차별화된 의학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는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오는 23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프' 조승우vs이동욱, 강렬한 대립…차원 다른 긴장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