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화사 "곱창 이어 김부각에 꽂혀"


16일 새 앨범 '레드 문'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마마무 화사가 최근 화제가 됐던 '곱창 먹방'에 대해 말했다.

마마무가 1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곱창 먹방'으로 화제가 됐던 화사는 "재밌는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좋다"고 말했다.

또 의정부고 졸업 사진에서 자신이 패러디된 것에 대해 "누군가 나를 코스프레 해주신 다는 것 자체가 즐겁다"며 "전 요즘 곱창에 이어서 김부각에 꽂혀 있다.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다. 제가 원래 엄마한테 반찬을 받으면 남기는데 김부각은 맛있게 다 먹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 문'은 문별의 상징 컬러 '레드'에 문별의 이름에서 따온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아 있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의 곡이다.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가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만나 한층 다이내믹한 곡으로 완성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화사 "곱창 이어 김부각에 꽂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