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8월24일 컴백 확정…리패키지 발매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 마무리 짓는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다음달 24일 리패키지앨범으로 컴백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8월 24일 '러브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러브 유어셀프'는 방탄소년단이 그동안 선보인 학교 3부작, '화양연화'의 청춘 2부작, 유혹을 주제로 했던 '윙스'와 '외전'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다. 기승전결에 따라 '원더(Wonder)', '허(Her)', '티어(Tear)'로 각각 표현해 왔으며, 이번 앨범은 '앤서'로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다.

앞서 공개된 '원더'와 '허' 앨범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티어' 앨범은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았다. 이번에 발매될 '앤서' 앨범은 가면을 벗고 진실된 나 자신과 마주한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기존 발표곡 외에 신곡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8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방탄소년단은 8월 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러브 유어셀프'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어 북미와 유럽 10개 도시에서 21회 공연을 펼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8월24일 컴백 확정…리패키지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