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니아', 유노윤호의 귀환+공룡 사냥…2막 열었다


시청률은 제자리걸음…2.5%로 동시간대 최하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윤호윤호가 돌아오면서 새로운 2막을 알렸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 8회에서는 첫 공룡사냥에 성공한 멤버들의 모습과 기억을 잃고 돌아온 유노윤호, 새로운 인물의 등장 등이 공개되며 '두니아' 제 2막의 시작을 알렸다.

가장 먼저 박준형의 생존 아이템을 두고 대립각을 세운 딘딘 팀과 정혜성 팀은 생존 앞에서 잠시 협력을 약속했다. 이들은 첫 공량 사냥에 성공, 공룡고기를 나눠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요리를 시작했다. 딘딘 팀에서는 오스틴 강이, 정혜성 팀에서는 돈스파이크와 정혜성이 메인으로 요리를 담당했다. 박준형이 '괴식 연구가'로 변신해 두 팀을 오가며 요리 평가에 나섰고, 이들은 팽팽한 요리 대결을 펼쳐 웃음을 안겼다. 또 공룡 사냥에 나선 구자성이 실시간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에 따라 어미 공룡을 위협하다 생존의 위기를 맞아 이후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 가운데 만찬을 즐긴 후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던 딘딘 팀 앞에 열정 리더 유노윤호가 나타났다. 딘딘은 단숨에 그를 향해 달려갔으나 유노윤호는 공포에 질린 표정으로 딘딘을 알아보지 못한 듯 뒷걸음질 치기 시작했고, 자신을 끌어안은 딘딘을 향해 "누구세요?"라고 물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유노윤호가 두니아에서 있었던 기억이 모두 사라졌음을 예상하게 만들었고, 장례식 후 그의 모습들이 살짝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된 '두니아'는 2.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을 기록, 동시간대 최하위에 머물렀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니아', 유노윤호의 귀환+공룡 사냥…2막 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