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크런치 "롤모델 방탄소년단, 무대 즐기는 표정 좋아"


"강한 힙합 장르 선택, 우리의 정체성 보여줄 것"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디크런치가 강렬한 힙합곡을 통해 팀의 정체성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롤모델로는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디크런치는 6일 오후 서울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싱글 '0806'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했다.

디크런치는 "드디어 꿈에 그리던 데뷔를 이룰 수 있게 되서 멤버들 모두 붕뜬 기분이 있다.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감이 있다. 첫번재 싱글이 (데뷔일) '0806'인 만큼 의미있는 날이 될 것 같다"고 데뷔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Palace'는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두려움, 떨림 속에서 꿈을 향해 함께 달려가는 디크런치(D-CRUNCH)의 목표, 인내 그리고 희망을 담고 있는 곡이다. 디크런치(D-CRUNCH)의 멤버로 구성된 작곡팀 G.I.G (O.V , 현욱 , 현오)가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뜻깊은 데뷔곡을 만들었다. 최근 컴백한 보이그룹들이 '청량함'을 앞세웠다면 강렬한 힙합곡을 들고 나왔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디크런치는 "강한 힙합 장르를 선택한 것은 힙합 그룹으로 나가겠다는 생각이 있었다. 우리의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딥한 힙합곡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는 방탄소년단을 꼽았다. 현우는 "저희보다 먼저 힙합그룹이라는 타이틀을 들고 나왔고 모두에게 존경받는 아티스트가 됐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무대를 즐기는 표정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디크런치는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딜란(Dylan),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걸스데이 제작자 이종석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신인 그룹이다. 디크런치는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까지 참여하고 있는 실력파 그룹이며, 데뷔 싱글 역시 모두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디크런치(D-CRUNCH)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0806'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크런치 "롤모델 방탄소년단, 무대 즐기는 표정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