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한혜진, 모델 심사 나섰다…걸크러쉬 선배美


"달심은 잊어주세요"…확고한 모델 철학 등 전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포스 넘치는 심사위원으로 변신한다.

24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 그동안의 허당미를 벗고 톱모델 대선배 포스를 장착한다.

한혜진은 디자이너 박승건의 런던 컬렉션 모델 오디션에 심사위원의 자격으로 참여하게 됐다.

디자이너 박승건, 모델 이혜정과 함께 심사대에 앉은 한혜진은 "나 심장 터질 것 같아"라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오디션이 시작되고 후배 모델들이 등장하자 꿀이 뚝뚝 떨어질 듯 달달한 눈빛을 발사, 워킹 심사때는 어느 때보다 날카롭고 진지한 태도로 포스를 뽐냈다.

또한 오디션 참가자 한명 한명에게 몸매,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 애티튜드까지 각자에게 딱 맞는 일대일 조언을 전달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처럼 한혜진은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심사위원의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후배들에 대한 애정 가득한 걸크러쉬 선배미(美)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과거 자신의 신인 시절을 떠올린 한혜진은 "이게 아니라면 세상에 나를 표현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며 자신만의 확고한 모델 철학을 비롯해 속 깊은 얘기까지 털어놨다.

한편 '나혼자산다'는 24일 11시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한혜진, 모델 심사 나섰다…걸크러쉬 선배美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