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잘생김 지운 서강준+싱그러운 이솜…'제3의 매력' 예고


'강남미인'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제3의 매력' 배우 서강준과 이솜이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극본 박희권·박은영, 연출 표민수, 제작 이매진아시아, JYP픽쳐스) 제작진은 서강준과 이솜의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 분)과 이영재(이솜 분)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릴 12년의 연애 대서사시.

공개된 스틸 속, 서강준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가장 멋 부리고 싶은 스무 살이지만, 단정한 머리와 목 끝까지 채운 단추 그리고 빠지면 섭섭한 검은 뿔테안경을 쓴 스타일링은 계획적이고 단정한 모범생 준영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낸다. 치아 교정기 때문에 튀어나온 입매와 순진 그 자체의 표정은 '잘생김'의 대표 배우 서강준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반면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노란 후디를 입고 나타난 이솜에게선 스무 살 특유의 싱그러움과 자유분방함이 느껴진다. 유명한 헤어 디자이너를 꿈꾸며 미용 보조로 일하고 있는 스무 살의 영재. 그를 따라 미소 짓게 되는 스틸컷은 영재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번 작품을 위해 긴 머리를 싹둑 자르고 단발 머리로 변신한 이솜의 상큼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한편 '제3의 매력'은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와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가 공동 집필하며 드라마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프로듀사'의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는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잘생김 지운 서강준+싱그러운 이솜…'제3의 매력'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