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생결단', 지현우X이시영 '붕대키스'…"본격 로맨스"


오늘(28일) 정상방송…"지현우, 이시영 향한 마음 확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이 지현우와 이시영의 '붕대키스'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고 본격 로맨스를 예고했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 측은 한승주(지현우 분)와 주인아(이시영 분)의 '붕대키스' 3단계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승주가 취객에게 위협을 당하는 인아를 구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가벼운 뇌진탕으로 잠시 정신을 잃었던 승주가 깨어났고, 승주의 곁을 지키던 인아가 그에게 귀찮게 하지 않겠다며 자리를 뜨려던 순간 승주는 그녀를 잡아 키스했다. 두 사람의 '붕대키스'는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이후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승주가 인아의 손목을 잡는 순간부터 키스까지 '붕대키스' 3단계가 고스란히 담겼다. 깨어난 승주와 그를 걱정스레 지켜보는 인아의 모습, 돌아서는 인아의 손목을 잡는 승주의 모습은 서로를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보여준다.

이어 승주와 인아가 병원 침대에 앉아 서로를 응시하며 눈맞춤을 하는 모습과 숨을 멎게 만드는 승주의 저돌적인 '붕대키스' 모습은 짜릿함을 선사한다. 특히 태국에서의 기습 키스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승주와 인아의 모습에서 앞으로의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붕대키스' 장면은 승주가 인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는 순간이었다. 앞으로 승주의 변화된 모습과 두 사람의 섬세한 감정 변화를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주커플의 로맨스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아시안게임 야구 경기 중계로 27일 결방 됐으며, 28일 21회와 22회가 정상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생결단', 지현우X이시영 '붕대키스'…"본격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