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생결단' 지현우, 이시영에 직진 로맨스…"관계 역전"


"지현우, 로맨스 승부욕 불태우며 돌진"…28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이시영을 향한 무한 직진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시영의 무표정한 모습과 김진엽이 함께 포착되며 '주주커플'의 전세 역전을 알렸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연출 이창한) 측은 28일 주인아(이시영 분) 앞에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한승주(지현우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승주는 인아에게 끌리는 자신의 마음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결국 그는 인아에게 아픈 말을 내뱉고 그녀의 집을 나섰다. 하지만 뒤에서 여전히 자신을 걱정하는 인아의 진심을 알게 됐고, 그 또한 자신의 마음을 '붕대키스'로 전하며 본격적인 '주주커플'의 로맨스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호르마오로 컴백한 승주의 모습이 담겼다. 승주는 인아를 향해 두 팔을 불끈 들어올리는가 하면 다정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반면 인아는 승주의 깜짝 등장에도 불구하고 무표정으로 일관하며 사뭇 다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두 사람 간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인아에게 어필하는 승주와 무시하는 인아의 모습은 과거 승주의 증상을 연구하려고 그를 쫓아다니던 인아와 그런 그녀를 냉대했던 승주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이들 관계의 전세가 완전히 역전 됐음을 짐작하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인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승주가 앞으로 보여줄 돌진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킨다

또한 인아와 차재환(김진엽 분)의 만남도 포착됐다. 앞서 재환은 인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 상황. 두 사람은 서로를 보고 깜짝 놀라고 있어 대체 이들이 어쩌다 한 자리에서 마주하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승주가 호르마오에 컴백한다. 승주는 '로맨스 승부욕'을 불태우며 인아에게 돌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붕대키스' 이후 완전하게 뒤바뀐 두 사람의 관계가 색다른 재미를 안겨드릴 것이니 주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이날 밤 10시에 19-20회가 정상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생결단' 지현우, 이시영에 직진 로맨스…"관계 역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