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지아, '나의 아저씨'→'오늘의 탐정' "독특한 소재+캐릭터"


"감독+작가에 신뢰 높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지아가 '오늘의 탐정' 출연 계기를 밝혔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2TV 새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극본 한지완, 연출 이재훈, 제작 비욘드 제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재훈 PD를 비롯해 배우 최다니엘, 박은빈, 이지아, 김원해가 참석했다.

'오늘의 탐정'은 귀신까지 잡는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분)과 열혈 탐정 조수 정여울(박은빈 분)이 의문의 여인 선우혜(이지아 분)와 마주치며 기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드는 본격 호러 스릴러다.

이지아는 의문의 여인 선우혜 역을 연기한다. 선우혜는 다일과 여울을 기이한 사건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빨간 원피스의 여인. 천진한 모습과 오싹한 분위기가 공존하며 등장만으로 섬뜩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사건의 키를 쥐고 있으며 모든 것이 미스터리로 둘러싸여 있다.

이지아는 "스포일러 때문에 많은 내용을 말할 수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말문을 열며 "'오늘의 탐정'은 호러스릴러 장르다. 흔하지 않은 독특한 소재다. 내용뿐 아니라 제가 맡은 캐릭터도 특이하다"라고 설명했다.

'오늘의 탐정'은 위트 있고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인정 받은 드라마 '김과장'의 이재훈 PD와 드라마 '원티드'로 쫄깃한 필력을 입증한 한지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지아는 tvN '나의 아저씨' 종영 후, 곧바로 이 작품에 출연한 이유에 "장르, 내용, 독창적인 캐릭터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욕심이 났다"고 거듭 말하며 "특히 감독님과 작가님에 대한 신뢰도 있어 꼭 한번 해보고 싶었다"라고도 했다.

마지막으로 "너무 좋은 배우들, 스태프 분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현장이 정말 즐겁다. 장르와 다르게 코믹하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내며 웃었다.

한편 '오늘의 탐정' 오는 9월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아, '나의 아저씨'→'오늘의 탐정' "독특한 소재+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