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노윤호, 모교 방문…생활기록부 공개

뜨거운 반응 속 재출연…이번엔 고향 광주 찾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7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고향 친구들과 함께 모교를 찾은 유노윤호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전 방송에서 유노윤호는 아시아를 호령하는 한류 아이돌 동방신기의 리더지만 동네 오빠같은 의외의 친근한 면모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그의 재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고향인 광주를 찾은 유노윤호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오랜만에 만났지만 마치 어제 만난 것 같은 친근함과 편안함으로 장난끼 가득한 현실 절친 케미를 뽐낸다.

특히 학창시절의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모교를 찾아간 유노윤호와 친구들은 학교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인증샷을 찍는 등 학교 탐방을 즐긴다.

성적에 대한 논쟁을 벌이던 이들은 급기야 생활기록부 열람을 감행, 누가 공부를 가장 잘했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는다. 뿐만 아니라 공부를 잘했었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던 유노윤호의 생활기록부가 공개된다. 과연 그가 주장하던 상위권 성적은 진실일지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류스타 동방신기의 리더 유노윤호를 낳은 학교인만큼 학교 구석구석에 그의 벽화, 동상 등이 설치되어 있는 것을 발견한 이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유노윤호는 민망함과 뿌듯함이 교차하는 복잡 미묘한 반응을 보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유노윤호가 출연하는 '나혼자산다'는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