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방신기 유노윤호, '언더나인틴' 스페셜 디렉터 출연


"참가자 무대 리허설까지 참여, 데뷔 15년차 노하우 전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언더나인틴' 스페셜 디렉터로 출연한다.

29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유노윤호가 스페셜 디렉터로 출연하게 됐다"며 "K-POP 레전드 그룹이자 퍼포먼스 제왕으로 굳건하게 자리하고 있는 유노윤호가 참가자들에게 전할 격려, 남다른 열정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녹화 당시 유노윤호는 예비돌들의 무대 리허설까지 직접 참여했고, 안무부터 표정연기까지 섬세한 디렉팅과 데뷔 15년 차 노하우, 조언 등을 아끼지 않았다. 유노윤호는 예비돌들의 실력에 감탄하며 '차세대 예비돌'에 대한 무한 애정과 기대를 보였다"고 현장 분위기를 설명했다.

유노윤호는 지난 2003년 12월 동방신기로 데뷔, 최고의 퍼포머이자 다양한 국내외 무대 경험을 갖고 있는 한류스타다. 남다른 열정으로 예능까지 사로잡으며 '열정 윤호'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의 경험을 토대로 펼칠 진솔한 조언과 애정, 디렉팅에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보컬 파트 디렉터인 크러쉬와 솔지, 랩 파트 디렉터 다이나믹 듀오, 퍼포먼스 파트 디렉터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 등이 디렉터 군단을 형성 했으며, MC 김소현이 진행을 맡았다. 각 파트별 19명, 총 57명의 참가자 첫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무빙 포스터, 스포일러 티저, 메이킹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며, 120분 와이드편성으로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첫 방송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11번가 등을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방신기 유노윤호, '언더나인틴' 스페셜 디렉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