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포유, 트와이스·엑소 이어 가온 앨범차트 3위


데뷔 1년 만에 뚜렷한 성장세 보여줘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13인조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2018년 45주차 가온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다.

원포유는 지난달 30일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으로 트와이스의 'YES or YES'와 엑소의 'DON`T MESS UP MY TEMPO - The 5th Album'에 이어 앨범 차트 3위에 오르며 그간의 성장세를 보여줬다.

원포유의 신곡 '나침반'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에 맹목적인 한 남자의 슬픔을 기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로 표현한 노래다. 멤버 도혁, 로우디, 세진, 현웅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원포유는 세 번째 싱글 '나침반(N.E.W.S)' 발매 후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등의 무대에 섰고 지난 15일 일본으로 건너가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난해 7월 'VVV'로 데뷔한 14인조 원포유는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한다. 현재는 지난달 30일 발표한 신곡 '나침반'으로 쇼케이스, 방송, 팬사인회, 해외공연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포유, 트와이스·엑소 이어 가온 앨범차트 3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