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Y 캐슬', 사면초가 염정아…한꺼번에 찾아온 위기에 비밀 들통날까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SKY 캐슬'이 사면초가 신세가 된 염정아의 모습을 비추며 극의 재미를 예고했다.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총 20부작)에서 한서진(염정아 분)은 김주영(김서형 분)의 코디 거부, 독서토론 존폐와 과거 들통의 위기에 놓였다. 완벽했던 그녀의 인생이 흔들리고 있는 가운데, 독서토론 존폐 문제를 두고 투표를 하고 주영에게 애원하는 서진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면서 오늘(1일) 밤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지난 3회 방송에서 서진은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연달아 위기를 겪었다. 이명주(김정난 분)의 죽음에 주영이 연관됐다는 생각에 입시 코디까지 관뒀지만, 중간고사가 코앞인 상황에서 내신 강사를 구하는 건 막막한 일이었다. 다른 학생들과 팀을 짜는 것도 어려운 마당에 큰딸 강예서(김혜윤 분)까지 "공부하는 사람은 난데 왜 엄마 마음대로 잘라"라며 주영을 다시 찾자 서진은 더욱 초조해졌다.

그뿐만 아니라, 토론 방향에 대한 이수임(이태란 분)의 타당한 저격으로 입주민 독서토론 옴파로스가 존폐의 기로에 섰다. 예서의 입시에 중요한 독서토론이 폐지될 수도 있다는 것은 서진에게도 위협이 됐다. 그로 인해 수임과 말다툼을 하게 된 서진운 인내심에 한계를 느꼈고, 막말을 시작했다. 그리고 고상함을 버리고 본색을 드러낸 이 말투는 수임에게 고향 친구 곽미향과 서진이 동일 인물이라는 확신을 선사했다. 위협을 제거하려다, 새로운 위기에 닥친 것.

제작진은 "서진이 명주의 죽음과 수임의 등장으로 예상치 못한 일들을 겪고 있다. 하지만 욕망에 솔직하고,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서진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과정에서 새로운 욕망을 드러내는 캐슬퀸은 누구일지도 함께 지켜봐달라"라고 덧붙였다.

'SKY 캐슬'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Y 캐슬', 사면초가 염정아…한꺼번에 찾아온 위기에 비밀 들통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