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핫샷, '더쇼'서 노태현 안무 구성한 세컨드 타이틀곡 ‘Better’ 선봬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니가 미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그룹 핫샷(HOTSHOT)이 세컨드 타이틀곡 ‘Better’ 단독무대를 선보인다.

핫샷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4일 "오늘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멤버 노태현이 직접 안무를 구성한 세컨 타이틀 ‘Better’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Better’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바꿔주고 있음을 고백하는 곡으로 멤버 노태현이 직접 안무를 구성한 곡이라 타이틀곡 ‘니가 미워’만큼이나 반응이 뜨겁다.

핫샷 멤버 노태현은 “개인일정상 해외로 가는 비행기안에서 ‘Better’ 안무를 구성했다”며 “’Better’를 통해 핫샷만의 댄디한 모습, 귀엽지만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컴백 이후 방송활동은 물론 팬사인회, 즉석 팬미팅,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을 만나며 소통을 하고 있는 핫샷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8시 서울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두 번째 팬미팅 ‘HOTSHOT Theater’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핫샷, '더쇼'서 노태현 안무 구성한 세컨드 타이틀곡 ‘Better’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