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현, '해피투게더4'서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선보인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해피투게더4'에서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를 선보인다.

김소현은 오는 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수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스페셜 MC를 맡은 김소현은 영화 '해리포터' 콘셉트에 맞게 헤르미온느로 변신해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김소현은 최근 녹화에서 출연진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와 20년 지기로 친분을 자랑하며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엄유민법'과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 중인 김소현은 매혹적인 황후의 음색으로 뮤지컬 '엘리자벳'의 넘버 '나는 나만의 것'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김소현은 공중파 예능에서 첫 MC를 맡아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으며, 녹화 내내 재치 있는 입담과 끊임없는 에피소드로 방송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소현이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엘리자벳'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인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어낸 흥행 대작이다. 김소현은 오스트리아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황후로 기억되는 황후 엘리자벳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현, '해피투게더4'서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