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너, 1월 앵콜 콘서트 메시지 영상 공개…송민호 첫 솔로무대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위너가 콘서트 메시지 영상을 공개하며 1월 앵콜 공연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위너의 서울 앵콜 콘서트 스팟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팬송 'AIR'을 배경음악으로 네 멤버들은 다양한 메시지 보드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위너는 '지난 여름 그 감동 그대로 다시 만나요', '인서들 TO US, YOU ARE PERFECT!'라는 문구로 앵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강승윤과 이승훈은 손하트 포즈를 취하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NG 비하인드 장면을 통해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강승윤과 이승훈은 손하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의견이 안 맞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이승훈은 촬영 도중 5초 동안 얼어있는 표정으로 폭소를 안겼다. 단체샷 촬영 중 김진우는 카메라 프레임 바깥으로 나가 멤버들의 장난스러운 원성을 사며 깨알 재미를 더했다. NG 컷은 내년 앵콜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 생각지 못한 깜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송민호의 첫 솔로 앨범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송민호는 지난 26일 데뷔 후 첫 솔로 정규 앨범 ‘XX’를 발표하고 11일째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달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송민호의 솔로 곡이 콘서트 세트리스트에 포함돼 지난 8월 공연보다 더욱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위너는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하며 새해의 첫 포문을 화려하게 열며,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도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 1월 앵콜 콘서트 메시지 영상 공개…송민호 첫 솔로무대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