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궁민남편', 조태관 아내 노혜리 첫 예능 출연 "남편은 모지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궁민남편'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궁민남편'(이하 궁민남편)에 엉뚱 막내로 활약중인 조태관의 아내 노혜리가 9일 방송에 등장,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차진 말솜씨까지 뽐낸다.

'궁민남편' 첫 방송 당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은 히든 멤버의 아내 이름 노혜리를 검색해 그의 정체가 조태관임을 밝혀냈고 이후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그녀의 이름이 올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힙합 편에서는 랩을 연습하는 조태관을 향해 "못 들어주겠다"며 독설을 날리는 등 폭소를 자아내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혜리가 조태관을 비롯한 네 명의 남편과 직접 만나 프로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과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

등장부터 남다른 미모로 남편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그녀는 사랑꾼 조태관과 달리 솔직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분위기를 쥐락펴락하는가 하면 "조태관, 모지리니까 챙겨 달라"고 당부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궁민남편'은 이날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9일 오후 6시35분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궁민남편', 조태관 아내 노혜리 첫 예능 출연 "남편은 모지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