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현무·한혜진 측, 나란히 결별설 부인…'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해명할까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전현무와 한혜진이 나란히 결별설을 부인하고 나섰다. 10일 현재 녹화 중인 '나 혼자 산다'의 차기 방송분에서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도 시선이 쏠린다.

10일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양측 소속사는 모두 이를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확인 결과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 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혜진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에스팀 역시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 해명된 바와 같다"고 알렸다.

현재 두 사람은 매주 월요일 진행되는 '나 혼자 산다' 녹화에 참석 중이다. 프로그램을 통해 연인이 되며 '나 혼자 산다' 1호 커플로 불려 온 전현무와 한혜진이 녹화 중 최근 불거진 결별설과 관련해 직접 해명을 할지, 차기 방송분에서 이들의 입장이 전파를 타게 될지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해 온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주말 결별설에 휘말렸다. 지난 7일 '나 혼자 산다' 방송분에서 이들의 교류와 상호 리액션이 적었다는 것을 이유로 시청자들이 '두 사람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2월 열애설을 사실로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현무·한혜진 측, 나란히 결별설 부인…'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 해명할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