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박·채정안·정상훈, JTBC '리갈하이' 합류…진구와 호흡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배우 윤박, 채정안, 정상훈이 드라마 '리갈하이'에 합류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 연출 김정현, 제작 GNG프로덕션)는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 분)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분),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고태림 법률 사무소의 라이벌인 B&G 로펌의 변호사 군단으로 윤박, 채정안, 정상훈이 출연한다.

윤박은 고태림을 상대할 B&G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강기석으로 분한다. 고태림 밑에서 변호사로서 이기는 방법을 배웠다. 그러나 스승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고태림과 짜릿한 법정 승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B&G 로펌의 정보원이자 파트너 변호사 민주경 역에는 채정안이 캐스팅됐다. 가냘프고 여린 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을 가진 변호사로, B&G의 대응책을 마련하는 실질적인 모사가다.

정상훈이 연기하는 윤상구는 태림을 이기고 재기를 꿈꾸는 의욕만 넘치는 인물이다. 겉으로는 야비해 보이지만 술만 들어가면 한없이 약하고 아픔 많은 중년으로 돌변하는 상습 블랙아웃 증후군의 소유자다.

제작진은 "진구, 서은수에 이어 윤박, 채정안, 정상훈까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줄 '리갈하이' 최고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짜릿한 법정 대결로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리갈하이'는 지난 2012년과 2013년 승소를 위해서라면 기상천외한 방법도 동원되는 소위 웃기는 법정극으로 인기를 모은, 일본 후지TV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SKY 캐슬' 후속으로 오는 2019년 2월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박·채정안·정상훈, JTBC '리갈하이' 합류…진구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