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2018 MAMA' 新 대상 포함 벌써 4관왕(종합)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방탄소년단이 '2018 MAMA'에서 신설된 대상 포함 4관왕에 올랐다.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2018 MAMA FANS` CHOICE in JAPAN'이 개최됐다. 시상식은 100% 팬들의 선택으로 수상자가 결정되는 팬스 초이스(Fans’ Choice) 부문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신설된 대상인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Worldwide Icon of the Year)' 첫 수상자는 방탄소년단이었다.

방탄소년단은 "이 상을 받아서 영광이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작은 회사의 소속 가수였다. 좋은 기회로 아미 여러분들을 만나게 돼서 대상까지 받는 가수가 됐다. 감사드린다. 이 상은 방탄소년단이 노력도 하고 아미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받을 수 있었다"며 "이 상을 아미 여러분에게 바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올해 처음 생기는 상인데 우리가 최초로 받은 대상이다. 이 상은 전적으로 팬 여러분들이 주신 상이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이밖에도 페이보릿 뮤직비디오상, 톱10에 이어 페이보릿 댄스 남자 아티스트까지 4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아미 여러분들 감사드린다. 정말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매 시상식마다 무대마다 고생해주는 방탄소년단 댄스팀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멋진 퍼포먼스 보여드리는 방탄소년단 되겠다"고 밝혔다.

14일 홍콩에서 이어지는 '2018 MAMA'에서 또 다른 대상 3개 포함 여러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라 방탄소년단이 몇 개의 상을 더 추가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투표를 통해 선정된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10은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NCT 127, 뉴이스트W, 워너원, 블랙핑크, 갓세븐, 마마무, 세븐틴, 방탄소년단이었다. 이들 중 마마무는 페이보릿 보컬 아티스트상, 트와이스는 페이보릿 댄스 여자 아티스트상, 몬스타엑스는 스타일 인 뮤직상까지 2관왕에 올랐다.

한편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MAMA'는 총 250팀의 아티스트가 128개의 콘셉트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285팀의 수상자, 276명의 국내외 셀러브리티가 참여했다. 10일 한국 동대문 DDP,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개최됐고 1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서 이어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2018 MAMA' 新 대상 포함 벌써 4관왕(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