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썸 타는 사이 급진전…전 채널 1위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남자친구' 배우 송혜교와 박보검이 본격적으로 썸 타는 사이가 됐다.

지난 12일 방영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5회는 평균 8.5%, 최고 9.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유료플랫폼/ 전국/ 닐슨코리아 기준)

이날 방송에서 수현(송혜교 분)은 동화호텔 로비에서 자신이 스캔들 주인공이라고 당당히 밝힌 진혁을(박보검 분) 향해 "내일부터 회사 생활 힘들어 질 거에요"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하지만 진혁은 되레 "대표님 난 결정했어요. 대표님께 의미 있는 사람이 돼 봐야겠다. 결정했어요"라며 수현의 곁을 지키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수현의 걱정대로 진혁의 삶은 하루 아침에 달라졌다. 출근한 진혁을 향해 호텔 직원들의 눈총과 수근거림이 쏟아졌다. 사람들의 눈길을 피해 홀로 앉아 있던 진혁을 본 수현은 문자로 위로를 건넸다. 이에 진혁은 수현에게 "반차 내고 같이 홍제동 미술관 가실래요?"라며 데이트를 신청했다. 그림 앞에서 진혁은 "우리가 또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게 될까요?"라고 물었으나, 수현은 "더 달라질 건 없어요"라며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섰다.

남의 시선 속에서 눈과 귀를 막고 살았던 수현은 진혁에게 끌리는 마음과 자신에게 처해진 억압된 상황을 한탄하며 씁쓸한 마음을 드러냈다. 수현은 자신의 절친이자 비서인 미진(곽선영 분)에게 "너무 짜증나. 이런 마음 우리 어렸을 때 왔으면 얼마나 행복했을까? 타이밍이 너무 거지 같아. 점점 궁금해. 저 사람이"라며 진혁을 향한 마음을 털어놨다. 더욱이 자신을 옥죄는 모친으로 인해 감정이 극으로 치닫은 수현은 정처 없이 달리다 끝내 홍제천의 그림 앞에 도달했다. 이때 진혁 또한 수현을 생각하며 홍제천 그림 앞으로 향했고, 그렇게 수현과 진혁은 다시 마주했다.

수현과 진혁의 관계는 한층 더 가까워졌다. 진혁은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라는 그림의 제목에 따라 "무엇이 되어서 다시 만난 것으로 할까요?"라고 물은 데 이어 "우리 말이에요. 여기서 썸 타는 사이로 다시 만난 거. 어때요?"라며 수현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에 수현은 "그래요. 썸 타는 사이로 다시 만난 거로 해요, 우리"라며 진혁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두 사람이 보았던 그림 안으로 수현과 진혁의 관계가 현재에서 과거로 되감기며 펼쳐지는 연출로, 두 사람이 쿠바가 아닌 한국에서 우연히 만났었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더욱 높였다.

한편 '남자친구' 6회는 13일 밤 9시30분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자친구' 송혜교X박보검, 썸 타는 사이 급진전…전 채널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