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수경, 데뷔 30주년 기념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명작' 14일 발매…'Q'·'동백아가씨' 등 수록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가수 양수경이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양수경의 소속사 오스카이엔티는 "양수경이 데뷔 3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명작'을 1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곡 조용필의 'Q'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이미자의 '동백아가씨', 그외 김범룡의 '바람바람바람', 남진의 '가슴 아프게' 등 선배가수들의 명곡을 엄선해 총 10곡을 수록했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작곡가 하광훈이 프로듀서를 맡아 수록곡 모두를 라운지음악 느낌으로 새롭게 편곡했다.

최근 양수경은 오는 29일 예정인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파티(Party)’ 티켓매진에 힘입어 28일 추가로 티켓을 오픈하는 등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양수경은 "노래를 선정하고 저작권자들에게 연락을 드렸더니 모두들 흔쾌히 허락을 해줘 즐겁게 한 곡 한 곡 녹음했다"며 "오는 28~29일 예정된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소개할 예정이니 더욱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수경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Party'는 오는 28일 오후 8시, 29일 오후 7시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워커힐씨어터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수경, 데뷔 30주년 기념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명작' 14일 발매…'Q'·'동백아가씨' 등 수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