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약왕' 배두나 "송강호, '괴물' 큰오빠→파트너…감회 새로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배두나가 영화 '마약왕'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마약왕'(감독 우민호,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우민호 감독이 참석했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 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 '내부자들'과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로 통합 9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역대 우리나라 청불영화 최고 흥행작을 탄생시킨 우민호 감독의 신작이다.

배두나가 맡은 캐릭터 김정아는 4개 국어에 능통한 일본 저명 사업가의 양딸로 1970년대를 주름잡던 로비스트다. 갓 마약 유통을 시작한 이두삼(송강호 분)이 보여준 무식할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고 그가 성공할 것을 꿰뚫어본다. 김정아는 이두삼이 더 높은 권력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게 인도하는 중요한 인물이다.

배두나는 "전작들에서 보여준 모습들과 다를 수 있다. 옆집 언니 같은 캐릭터도 좋아하지만, 강렬한 역할도 좋아하는 것 같다. 도전해보는 게 좋다"라고 연기한 인물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극과 극의 캐릭터에 모두 녹아들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기존 작품들과 달리 메이크업, 의상 등이 화려해서 재밌었다"라며 특히 "'괴물'에서 호흡을 맞출 때 송강호 선배에게 큰오빠라고 불렀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 파트너로서 연기하니까 웃겼다"라고 했다.

이어 "송강호 선배도 '내가 살다 살다 두나와 이렇게 연기해본다'라고 말하더라. 나 또한 감회가 새롭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약왕'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약왕' 배두나 "송강호, '괴물' 큰오빠→파트너…감회 새로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