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대 실신' 설현, 직접 입장 표명 "컨디션 좋지 않아 공연 중 무리 왔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무대에서 실신했던 그룹 AOA 멤버이자 배우 설현이 직접 입장을 전했다.

16일 설현은 SNS에 "안녕하세요, 설현입니다. 어제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공연 중에 무리가 온 것 같습니다"라며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실내라 춥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니겠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내비쳤다.

또한 "많이 걱정해준 멤버들, 공연 관계자분들, 와주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5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에 참석한 설현은 AOA 멤버들과 무대에 올랐지만 공연 중반부터 어지러움증을 호소하는 듯 비틀거리며 헛구역질을 하고, 끝내 주저앉아 일어나지 못했다. 설현은 곧바로 멤버들의 부축을 받으며 무대 뒤로 퇴장했다.

소속사는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 바로 병원으로 이송했다"라는 이날 밤 입장을 번복, 16일 "설현은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목이 붓고,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많은 인원이 몰린 실내 무대의 더운 공기로 인해 순간 과호흡이 왔습니다"라고 밝혀 팬들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대 실신' 설현, 직접 입장 표명 "컨디션 좋지 않아 공연 중 무리 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