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희순·추자현·오만석·조여정, '아름다운 세상' 출연…학부모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희순과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이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한다.

내년 4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김지우 극본, 박찬홍 연출)은 학교폭력으로 인해 생사의 벼랑 끝에 선 아들과 그 가족들이 아들의 이름으로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먼저 박희순과 추자현은 중3 아들이 학교 폭력으로 인해 생사를 오가자, 감춰진 진실을 찾기 위해 투쟁하는 아빠 박무진과 엄마 강인하 역을 맡는다. 고등학교 물리 교사 무진과 아이들의 이름을 딴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인하. 이 정도면 괜찮은 인생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평범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왔다. 딱 한번 인하가 욕심을 부려 좋은 학군의 동네로 이사했다. 그런데 평온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지옥으로 변했다.

4년 만에 드라마를 선택한 배우 박희순, 오랜만에 한국 작품으로 돌아온 추자현은 아들을 위해 주변의 만류와 불의에 맞서 끝까지 진실을 놓지 않는 부모의 마음을 처절한 연기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오만석과 조여정은 가해자의 부모 오진표와 서은주로 분한다. 사학재단 이사장직을 물려받은 진표와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가정주부 은주. 맞선으로 만났고 부모들에 의해 속전속결로 결혼해 아들을 낳았다. 결핍과 실패를 경험해본 적 없는 이들 부부에겐 타인의 고통이나 상처,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 그래서 아들의 잘못을 덮고 뒷수습하는데 급급해한다.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 있는 연기력을 선보여온 오만석과 조여정. 진실을 파헤치려는 무진-인하 부부에 맞서 아들에 대한 왜곡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름다운 세상'은 드라마 '부활', '마왕', '상어', '발효가족', 그리고 '기억'을 통해 인간에 대한 성찰과 깊은 울림이 있는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콤비, 박찬홍 감독과 김지우 작가의 작품이다. 'SKY 캐슬', '리갈 하이' 후속으로 내년 4월 JTBC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희순·추자현·오만석·조여정, '아름다운 세상' 출연…학부모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