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승원, 26일 무면허 음주운전 중 추돌 사고…경찰 조사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손승원이 만취 상태로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손승원은 이날 오전 4시2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 도로에서 음주 교통사고를 내 경찰에 체포됐다.

손승원은 사고를 낸 후 학동 사거리까지 150m 가량 도주했지만, 인근에 있던 시민과 택시 등이 승용차 앞을 가로막으며 그를 붙잡았다. 해당 사고로 피해 차량에 타고 있던 2명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그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위험운전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및 무면허운전 등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현재 경찰 조사 중이다.

당시 손승원의 혈중 알코올 농도가 0.206%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으며, 이미 면허 취소 상태였다. 손승원은 올해 9월에도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돼 지난달 18일 기준으로 운전면허가 취소됐지만 무면허로 또다시 운전대를 잡았다.

현재 손승원은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도 결별하고 홀로 활동 중이다. 블러썸 측은 "지난 10월 이미 계약이 종료됐다. 사건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고 밝혔다.

손승원은 2009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너를 기억해', '행복을 주는 사람' '청춘시대1,2'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에 출연했다. 현재 뮤지컬 '랭보'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승원, 26일 무면허 음주운전 중 추돌 사고…경찰 조사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