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안의 그놈' 이수민 "첫 스크린 도전, 연기력 부족해 무서웠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수민이 영화 '내안의 그놈'으로 첫 스크린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내안의 그놈'(감독 강효진, 제작 에코필름)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강효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진영, 박성웅, 이수민, 이준혁이 참석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다.

이수민은 "처음 영화를 도전하는 거라서 연기력이 부족한 점이 많았다"라며 "연기를 잘 못할까봐 무섭기도 했다"라고 토로했다.

이수민은 졸지에 친구가 아빠가 된 미선의 딸 현정 역을 연기한다. 현정은 엄마 미선이 포장마차에서 일하고 아버지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학교에서 왕따를 당한다. 자신 때문에 사고를 당한 유일한 친구인 동현이가 자꾸 엄마를 미선이라고 부르고 자신을 딸처럼 돌봐준다.

이수민은 현정을 연기한 것에 대해 "내가 그런 부족한 부분에서 한계를 느꼈을 때 감독님이 옆에서 잘 도와주셨다. 실제 연기한 것보다 결과물이 더 좋은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오는 1월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안의 그놈' 이수민 "첫 스크린 도전, 연기력 부족해 무서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