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Y 캐슬' 염정아vs김보라, 출생 비밀 둘러싼 불꽃 튀는 대면 포착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SKY 캐슬' 염정아와 김보라가 출생의 비밀을 둘러싸고 치열하게 대립한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총 20부작) 11회 엔딩에서 한서진(염정아 분)은 강준상(정준호 분)과 김혜나(김보라 분)의 친자 관계를 확인하고 충격에 빠졌다. 흑심을 품고 가족들에게 접근한 혜나와의 대립이 예고돼 이목이 집중된다.

강예빈(이지원 분)의 입주 과외 선생님으로 캐슬에 입성한 혜나는 이미 엄마 김은혜(이연수 분)와 준상의 관계, 그리고 자신이 준상의 친딸이라는 사실까지 모두 알고 있었다. 혜나는 자신의 형편과 전혀 다른 고급스러운 저택과 두 딸들에게 다정한 준상을 보자 질투심과 부러움에 사로잡혔다. 그리고 자신에게는 선심 쓰듯 지하방을 내주면서 "예빈이 가르칠 때 빼고는 절대 위층으로 올라가면 안 돼"라는 엄명까지 받자 설움과 화가 동시에 북받쳤다.

그럴수록 더욱 싹싹하게 행동한 혜나는 "애가 아주 괜찮은 것 같아"라며 준상의 칭찬까지 이끌어냈다. 혜나의 존재감이 뚜렷해질수록 서진은 더욱 꺼림칙한 기분에 사로잡혔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집에 홀로 남은 혜나는 준상과 예서 부녀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동영상을 재생했다. 자신과 엄마는 버려둔 채 예서를 사랑해줬다는 생각이 들자 눈물이 흘러내렸고, 홧김에 책상 위 가족사진까지 엎어놓았다. 이런 혜나의 행동이 어쩐지 수상쩍었던 서진은 결국 혜나의 방을 뒤져 준상과 은혜의 사진을 찾아냈고, 곧장 친자 확인 검사를 시행했다. 혜나가 준상의 친자일 확률이 99.99%라는 결과를 확인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 포착된 서진과 혜나 사이에는 스파크가 튀고 있다. 그동안 혜나가 탐탁지 않아도 살갑게 대했던 서진이지만, 비밀을 알게 된 이상 얼굴엔 웃음기가 사라졌다. 혜나 역시 매서운 서진의 눈빛을 피하지 않고 당돌하게 맞서고 있다. 캐슬에 입성하기 위해 일부러 서진과 예빈에게 접근했던 혜나는 서진에게도 결코 쉬운 상대가 아니었다. 각자의 인생을 흔들어놓을 수 있는 비밀이 드러난 이후, 과연 서진과 혜나 사이에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서진에겐 강예서(김혜윤 분)의 서울의대 합격이 가장 중요하다. 그렇기에 예서가 흔들리지 않도록 무슨 수를 써서라도 혜나의 비밀을 숨겨야만 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유일한 오점이었던 과거가 밝혀지고 나자 더욱 거침이 없어진 서진과 어른들을 쥐락펴락할 정도로 나이에 비해 대담한 혜나의 살벌한 대립이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SKY 캐슬'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Y 캐슬' 염정아vs김보라, 출생 비밀 둘러싼 불꽃 튀는 대면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