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혜선, YNK엔터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신혜선이 현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YNK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혜선이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방면적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2013년 KBS2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신혜선은 2016년 YNK엔터테인먼트와 손잡은 이후 드라마 KBS2 '아이가 다섯', SBS '푸른 바다의 전설', tvN '비밀의 숲' 등 다수의 히트작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다져왔던 그는 데뷔 4년 만에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첫 주연작을 맡았던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 그야말로 하드캐리 열연을 선보이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끌었고, 최고 시청률 45.1%(닐슨코리아 기준)의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어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선보인 로맨스 연기로 힐링 로코 퀸이라는 수식어까지 획득하는 것은 물론 2018년 SBS 연기대상 월화드라마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YNK엔터테인먼트 김민수 대표는 "이번 재계약은 회사의 창립부터 함께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서로간의 두터운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 서로를 잘 알고 신뢰하는 파트너로서 향후 신혜선이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다"고 밝혔다.

신혜선은 영화 '결백' 촬영에 매진 중이며 오는 5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KBS2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혜선, YNK엔터와 재계약…두터운 신뢰 바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