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뺑반' 감독 "샤이니 키, 학습과 본능의 연기 밸런스 좋은 배우"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영화 '뺑반'의 한준희 감독이 스크린 데뷔식을 치른 그룹 샤이니의 키(김기범)을 칭찬했다

24일 오후 서울 동대문메가박스에서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 제작 호두앤유픽쳐스, 쇼박스)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준희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이 참석했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작품. 지난 2015년 개봉한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해 칸영화제에서 주목받은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얻어왔다.

뺑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시연으로 분한 공효진은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온다. 시연은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유능한 경찰이자 포기를 모르는 집념과 철두철미한 수사력을 지닌 인물로, 나쁜 놈 잡으려다 좌천된 뺑소니 전담반에서 남다른 수사 방식을 펼치는 팀원들과 더불어 끈질기게 사건을 쫓는다.

 [사진=쇼박스]
[사진=쇼박스]

이 자리에서 한준희 감독은 영화에 출연한 그룹 샤이니의 키에 대해 "본능과 학습의 연기 밸런스가 좋다"고 칭찬했다. 한 감독은 "김기범도 그렇고 손석구도 비중에 관계없이 재미있게 작업한 것 같다. 배워서 연기하기도 하고 안 배우고 본능적으로 연기하는 배우들이 있는데, 그 밸런스가 좋은 배우였다"라고 말했다.

키는 이번 영화에서 렉카차 기사 역을 맡아 빨강 머리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화 '뺑반'은 오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뺑반' 감독 "샤이니 키, 학습과 본능의 연기 밸런스 좋은 배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