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피투게더4' 조병규X김보라X김혜윤X찬희, #열애설 #스포몸살 #꿀잼입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SKY 캐슬'의 아이들이 개인기와 입담으로 꿀잼을 선사했다.

31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4'에는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의 아역 배우 찬희, 조병규, 김동희, 김보라, 김혜윤, 이지원이 출연했다.

이날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조병규와 김보라의 열애설. 조병규는 "보라 누나가 평소 힘이 없다. 신을 끝내고 나면 주저 앉을 때도 있다"고 말했다.

해피투게더 [KBS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KBS 방송캡처]

이어 조병규는 "그래서 누나가 넘어질 것 같아 팔을 잡아줬는데, 그게 메이킹 영상에 미묘하게 나왔다"고 말했다.

김혜윤은 "두 사람을 잘 아는데, 사실 무근이다"고 정리했고, MC들은 "허망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조병규는 이선균, 이정재, 주진모 등의 성대모사로 감탄을 들었고, 찬희는 'SKY 캐슬' OST에 맞춰 프리댄스를 춰 박수를 받았다.

해피투게더 [KBS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KBS 방송캡처]

아이들은 방송 내내 스포를 알려달라는 지인들의 요청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김보라는 "나보다 친구들이 더 많이 시달렸다. 한 친구는 아예 메세지창에 '결말을 모른다'는 문구를 써놓기도 했다"고 말했다.

MC들은 주변 지인들에게도 미리 말 안했냐고 물었고, 아이들은 "식구들에게도 절대 말 안했다"고 말했다. 이지원은 "나는 식구들에게 이야기했다"고 의외의 발언을 하며 "내가 메일이 없다. 그래서 아버지 메일로 대본이 왔고, 아버지는 내용을 미리 알고 계셨다"고 답했다.

조병규는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잘 될 줄 몰랐다. 4% 나오면 성공한 거다 생각했는데, 2부 보고 되겠다는 감이 오더라"고 말했다. 조병규는 방송 도중 아버지 회사에 갔다가 드라마 인기 때문에 회사 간부들에게 회장님 대접 받았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피투게더4' 조병규X김보라X김혜윤X찬희, #열애설 #스포몸살 #꿀잼입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