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존 레논은 SF9 보컬 인성…"탈락해 너무 아쉬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복면가왕'에서 '존 레논'은 그룹 SF9 멤버 인성이었다.

3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불난 위도우의 2연승을 막기 위한 아이돌 복면 가수 8인의 무대가 펼쳐졌다.

1라운드 첫번째 무대는 '존 레논'과 '파바로티'의 대결이었다. 이들은 팝가수 브루노마스의 'Runaway Baby'를 듀엣곡으로 선택했다. 듀엣곡 경쟁에서는 54 대 46으로 '파바로티'가 '존 레논'을 이겨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사진=MBC 방송캡처]
[사진=MBC 방송캡처]

이어진 솔로곡 대결에서 '파바로티'는 더레이의 '청소', '존 레논'은 포지션의 'I Love You'를 불러 역량을 뽐냈다. 듀엣곡과 솔로곡 대결을 합산한 결과, '파바로티'가 108 대 91로 승리, 2라운드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존 레논'은 SF9 메인보컬 인성이었다. 인성은 "탈락해 너무 아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회사에서 처음 녹음 부스에 들어갔을 때 '로봇'이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아 이후 감성적인 곡으로 연습을 했다"라며 솔로곡으로 'I Love you'를 부른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인성은 "SF9이 오는 2월 말에 컴백하는데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부탁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존 레논은 SF9 보컬 인성…"탈락해 너무 아쉬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