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갈하이', 1화부터 카메오 군단 출격…안내상·차오루·동방우 깜짝 활약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리갈하이'가 첫 화부터 풍성한 카메오 출연진으로 안방을 사로잡는다.

8일 밤 첫 방송을 앞둔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 연출 김정현, 제작 GnG프로덕션, 이매진 아시아)가 안내상, 차오루, 동방우(명계남)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세 배우는 각각 임팩트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극 초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진중하면서도 부드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베테랑 배우 안내상은 극중 서재인(서은수 분)의 아빠 서동수로 출연한다. 서재인의 인생에 큰 전환점을 주는 인물로 안내상은 관록 있는 부성애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GnG 프로덕션, 이매진아시아]
[사진=GnG 프로덕션, 이매진아시아]

엉뚱하면서도 재치 발랄한 매력을 가진 차오루는 고태림(진구 분)이 왕민 그룹의 법률 파트너가 되기 위해 접근했던 여자, 왕민그룹 회장의 딸 왕려령을 연기한다. 짧은 순간에도 유쾌한 완충제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라고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오가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사해온 배우 동방우는 '리갈하이'의 포문을 여는 첫 장면에 등장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교도소에 앉아, 고태림의 시그니처 손가락 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출연을 흔쾌히 응해준 안내상, 차오루, 동방우은 현장에 큰 에너지를 선물하며 큰 힘을 실어줬다.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갈하이'는 법 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

8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방영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갈하이', 1화부터 카메오 군단 출격…안내상·차오루·동방우 깜짝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