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위즈 퓨처스팀 10일 대만 출국…스프링캠프 돌입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KT 위즈 퓨처스(2군)팀이 올 시즌 개막 준비를 위한 스프링캠프를 시작한다.

KT 구단은 "퓨처스팀은 오는 10일 대만으로 출국한다"고 9일 밝혔다. KT 퓨처스팀은 10일부터 내달(3월) 10일까지 한달 동안 대만 자이시에 캠프를 차린다.

이번 스프링캠프에는 김인호 KT 퓨처스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 10명과 이상화, 윤근영(이상 투수) 등 베테랑 선수를 포함해 선수단 24명이 참가한다.

KT 위즈 베테랑 투수 이상화가 퓨처스선수단과 함께 대만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에 참가한다. [사진=이영훈 기자]
KT 위즈 베테랑 투수 이상화가 퓨처스선수단과 함께 대만에서 열리는 스프링캠프에 참가한다. [사진=이영훈 기자]

또한 현재 미국 애리조나주 투산에서 진행 중인 1군 스프핑캠프 상항에 따라 일부 선수도 추후 합류할 예정이다.

구단 측은 "퓨처스팀은 대만 남화대학 야구장에서 기본기와 기술, 팀플레이 훈련을 통해 경기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KIA 타이거즈와 NC 다이노스 등 KBO리그 퓨처스팀뿐 아니라 라미고, 푸방, 퉁이 등 대만 프로야구팀들과 평가전도 예정됐다.

퓨처스 선수단은 인천공항에서 OZ711편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KT 위즈 퓨처스팀 스프링캠프 참가 명단

▲감독 : 김인호 ▲코치 : 최영필, 조중근, 강성우, 신명철, 김연훈, 정명원, 최훈재, 윤요섭, 한윤섭 ▲투수 : 이상화, 이범정, 박규민, 김성훈, 윤강찬, 이선우, 윤근영, 하준호, 이정훈, 박준호,배우열, 김용주, 박시윤, 박주현, 박세진 ▲포수 : 문상인 ▲내야수 : 김영환, 이창엽, 양승혁, 강민성, 지강혁 ▲외야수 : 김민섭, 박준혁, 신용승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위즈 퓨처스팀 10일 대만 출국…스프링캠프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