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주혁X엑소 세훈, '커피프렌즈' 알바생 합류…'좋아요정' 면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남주혁과 엑소 세훈이 '커피프렌즈'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1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는 백종원의 본격 활약과 함께 남주혁, 엑소 세훈의 아르바이트생 합류가 그려진다.

지난주 설거지부터 재료 손질까지 척척 해냈던 백종원은 이날 방송에서도 특급 아르바이트생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백종원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딱새우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등 신메뉴에 손님들의 주문이 쇄도하며 멤버들은 수차례 위기에 직면한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백종원의 노련함과 멤버들이 그동안의 영업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가 빛을 발하며 위기를 극복,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주혁이 셰프 유연석의 초대로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빵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남주혁은 빵을 갖고 '커피 프렌즈' 카페를 찾는 것. 배달만 하고 돌아가려던 남주혁은 얼떨결에 커피콩을 갈고 설거지를 하는 등 우렁 각시처럼 일을 도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손호준의 요청으로 엑소 세훈도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세훈은 어떤 일이 주어져도 "좋아요"를 외치며 '좋아요정' 면모를 뽐내 미소를 짓게 만든다. 남주혁과 세훈 두 아르바이트생이 '커피 프렌즈' 카페에 몰고올 긍정적 에너지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주혁X엑소 세훈, '커피프렌즈' 알바생 합류…'좋아요정' 면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