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갈하이' 진구, 정상훈과 대결서 이겼다...서은수VS 윤박 결과는?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진구가 정상훈과의 대결에서 승리했다.

16일 방송된 JTBC '리갈하이'에서는 고태림(진구 분)이 윤상구(정상훈 분)와 법적 공방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상구는 파업 중인 회사의 노조 측 변호를 맡게 된다. 사측 변호인은 고태림. 윤상구는 회사에서 강기석(윤박 분)이 아닌 자신을 고태림에 맞설 상대로 지목하자 의욕을 불태운다.

민주경(채정안 분)은 윤상구에게 "꼭 필요할 때 쓰라"며 사측 비리가 담긴 서류를 주지만, 고태림은 오히려 역공격을 해 판세를 뒤집는다. 고태림은 노조 측의 비리와 사장이 구조조정을 막기 위해 애썼던 증거들을 제시하며 노조 측을 와해시켰다.

리갈하이 [JTBC 방송캡처]
리갈하이 [JTBC 방송캡처]

서재인(서은수 분)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 앞에 나타나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남자의 사건을 맡는다. 여자는 파혼을 당하고 결혼 손해 비용 및 정신적 피해 보상액을 남자에게 요구했다.

서재인은 남자 쪽 변호를 맡았고, 처음부터 남자를 스토커라고 생각하며 불친절하게 대했다. 고태림은 "네가 판사냐. 네 의뢰인을 이미 죄인이라고 생각하고 대하지 마라"고 충고했다.

강기석은 고태림을 잡기 위해 서재인 사건의 여자 쪽 변호를 자청하고, 서재인을 만났다. 서재인은 강기석이 상대편 변호사라는 사실보다는 자신이 호감을 가진 남자와 법적 공방을 벌이는 것에 더 설레어 했다.

리갈하이 [JTBC 방송캡처]
리갈하이 [JTBC 방송캡처]

강기석은 그런 서재인의 마음을 아는지 "변호사님이라 부르지 말고 기석씨라 부르세요"라고 말해 서재인을 심쿵시켰다.

‘리갈하이’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로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갈하이' 진구, 정상훈과 대결서 이겼다...서은수VS 윤박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