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F9 찬희 "'SKY캐슬' 종영 후 바로 컴백, 멤버들에 고마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SF9 찬희가 드라마 'SKY캐슬' 종영 직후 곧바로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된 소감을 전했다.

SF9은 20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했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센슈어스(SENSUOUS)' 이후 6개월 여 만의 앨범이다.

SF9은 "6개월 만에 컴백했다. 저희에게는 큰 공백이었다. 멤버들이 활약을 해준 덕분에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고, 책임감도 있다. 열심히 했으니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우주는 죄가 없다"라며 'SKY캐슬'에서 활약한 찬희를 언급하기도 했다.

드라마 직후 바로 컴백을 하게 된 찬희는 "'SKY캐슬'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대중들에게 빨리 인사를 하고 싶어 급하게 컴백했다. 짧은 시간이라 연습 기간이 길지 않지만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촬영과 연습을 병행했다는 찬희는 "드라마 촬영 끝나고 연습실에 오면 형들이 집에 가지 않고 기다려줘서 고마웠다"고 멤버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SF9 멤버들은 "찬희가 인트로 안무도 하고 '음악중심' MC로 신고식도 했다. (바빴지만) 습득력이 빠른 멤버다"고 막내 찬희의 활약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SF9은 이번 앨범에서 자기애를 칭하는 나르시시즘과 거울을 접목시킨 미러 섹시 콘셉트를 시도한다.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는 트랩, EDM, 레게 등 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구현된 곡으로, 그리스 신화의 나르키소스를 재해석해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았다. 현대판 나르키소스로 변신한 SF9은 무대에서 강렬한 비트 위에 섹시함을 녹여낼 예정이다.

SF9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예뻐지지 마'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F9 찬희 "'SKY캐슬' 종영 후 바로 컴백, 멤버들에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