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와 연락 안한지 오래...트라우마 안됐으면"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김종민이 황미나와 연락을 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TV 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시즌1 마지막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김종민은 제작진들과 만나 편하게 방송 뒷이야기를 전했다.

김종민은 황미나와 '종미나' 커플로 불리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종민은 '연애의 맛'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혹시?'라는 마음으로 왔다. 결혼 생각이 실제로 있었다.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접근했다. 혹시 모르니까"라고 말했다.

연애의맛 [TV조선 방송캡처]
연애의맛 [TV조선 방송캡처]

이어 김종민은 "미나에게 실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솔직하게 너무 좋았다. 둘 사이의 미묘한 설렘이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지금은 서로 바쁘니까 연락을 안한지 오래 됐다. 저도 앨범 준비로 정신없고, 통화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며 씁쓸한 마음을 전했다.

김종민은 "촬영을 할 때만 만났다. 미나에게 많은 혼돈이 왔을 것 같다. 스스로 나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던 것 같고, 내 감정을 너무 꽁꽁 싸맸다. 헤어지더라도 표현을 확실히 하고나서 헤어지는 게 더 나은 것 같다. 우리의 만남이 미나에게 트라우마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맛' 김종민 "황미나와 연락 안한지 오래...트라우마 안됐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