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밀리언마켓, 콜라보 프로젝트 '밀리언퍼즐' 출범…첫 조합은?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음악 레이블 밀리언마켓이 프로젝트 앨범을 발표한다.

밀리언마켓이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MILLION PUZZLE)'을 출범한다. 밀리언퍼즐은 밀리언마켓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리스너들의 다양한 음악적 취향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줄 콜라보 앨범을 목표로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외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롭고 트렌디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밀리언마켓
밀리언마켓

밀리언마켓은 지난해 10월 SM엔터테인먼트의 레이블로 합류, 음악적 장르 확장 및 방송, 공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영역을 더욱 넓히며 글로벌 뮤직 레이블로서 본격행보를 알린바 있다.

뿐만 아니라 밀리언마켓에는 독특한 음색에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수란을 비롯해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 버클리 음대 출신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 래퍼 우태운, 오담률, 쿠기 등 힙합 알앤비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임채언, 릴리, 박도하, 성담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밀리언마켓 프로젝트 앨범 '밀리언퍼즐'의 첫 주자로 나서게 될 아티스트가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밀리언마켓, 콜라보 프로젝트 '밀리언퍼즐' 출범…첫 조합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