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막영애17' 김현숙·이승준, 좌충우돌 육아활투극…웃음+공감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막영애17'이 웃음과 공감을 자아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이하 '막영애17', 극본 한설희·백지현·홍보희, 연출 한상재) 3회에서는 낙원사 새 사장 보석(정보석 분)에게 미운털이 단단히 박힌 영애(김현숙 분)와 초보 아빠 승준(이승준 분)의 달라진 일상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은 승준의 육아휴직으로 다시 옥탑방 더부살이를 하게 된 영애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죽을 위기에 처했던 승준은 그 순간 가족의 소중함을 깨달았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이 우선이라 생각돼 영애를 대신해 육아를 하겠다고 다짐 한 것. 그러나 초보 육아대디의 길은 쉽지 않았다. 아이를 보느라 밥도 먹지 못하고 외출이라도 하면 기저귀 거치대를 찾아 여자 화장실을 기웃거려야만 했다.

[사진=tvN]
[사진=tvN]

영애와 보석(정보석 분)의 아슬아슬한 낙원사 오피스 라이프도 시작됐다. 앞서 자신과 막말 전쟁을 벌였던 영애에게 '기저귀 굴욕'으로 약점까지 잡히며 꼼짝없이 함께 일하게 된 보석은 소심한 복수를 펼치기 시작했다. 미운털이 제대로 박힌 영애는 보석의 말도 안 되는 트집에도 꼼꼼하게 일을 해냈다. 뭐든 척척 해내며 팔짱까지 낀 영애가 얄미운 보석은 속에 능구렁이가 들어있는 "돼렁이"라며 구시렁댄다.

그러던 중 영애를 골탕 먹이기 위해 말도 안 되는 미션을 내린다. 답례품으로 의뢰받은 수건 5천장을 하룻밤 안에 준비하라고 한 것. 이에 영애는 퇴근도 반납하고 밤새 고군분투했다. 보석의 예상과 달리 미션을 클리어 한 영애. 여기에 답례품 의뢰마저 취소되며 수건은 고스란히 보석의 짐으로 남았다. 영애를 골탕 먹이려다 지인들에게 수건을 팔러 다니는 신세가 된 보석의 모습이 사이다 웃음과 통쾌함을 안겼다.

승준과 보석의 아찔한 첫 만남도 그려졌다. 승준은 자신과 함께 외출한 꿀벌이가 쌈장을 먹고 혈변을 봤다고 생각하고 병원으로 달려갔다. 알고 보니 꿀벌이가 혈변을 본 것이 아니라 승준의 코피가 기저귀에 떨어졌던 것. 이에 영애는 눈물을 흘리며 육아에 힘써 준 승준에게 미안함을 표했고 승준도 그런 영애를 안으며 부부싸움도 훈훈하게 마무리됐다. 그러나 술기운에 속이 안 좋아진 영애가 먼저 뛰어가다가 보석과 부딪혔고, 영애를 밀치는 것을 본 승준이 보석의 멱살을 잡는 엔딩이 전파를 타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막영애17'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막영애17' 김현숙·이승준, 좌충우돌 육아활투극…웃음+공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