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대규모 투어 공개 오디션…신인 발굴 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이 대규모 투어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고 본격 행보에 나선다.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9 투어 공개 오디션 1기를 모집하는 내용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인재 발굴을 예고했다.

이번 오디션은 제시, 현아, 이던의 영입 소식을 전한 데 이어 피네이션 설립 후 첫 번째 행보라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피네이션 투어 공개 오디션은 오는 3월부터 약 3개월 간 청주를 시작으로 광주, 대전, 부산, 대구, 제주, 서울 등 전국 30개 도시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국적, 성별 무관 1999~2008년생을 대상으로 보컬, 랩, 댄스, 연기 중 한 가지 분야로 선택해서 지원 가능하다.

싸이는 "저와 함께 땀 흘릴 준비가 되어 있는 숨은 인재들이 잠재된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도와 지원을 해보려고 한다"라며 "곧 새로운 피네이션의 소식들을 전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앞서 "열정적인 선수들의 놀이터를 만들어보겠다"고 공표하며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과 잇달아 계약을 체결한 피네이션이 본격적으로 신인 개발에 시동을 걸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대규모 투어 공개 오디션…신인 발굴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