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투4' 박유나 "김보라♥조병규 연애, 눈치 못 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박유나가 '해투4'에 출연해 'SKY 캐슬'의 포상휴가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27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제작진은 박유나의 스틸을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SKY 캐슬'의 차세리 역 박유나가 출연해 수준급의 토크, 댄스 등으로 팔방미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박유나는 "지난번 '해투'에 출연한 김보라 언니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왜 또 나가?'라고 되물었다"며 웃픈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캐슬의 아이들' 특집 당시 김보라가 박유나와 함께 출연했다고 착각했던 것. 이에 MC 전현무는 "김보라가 지금 정신이 없을 것"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사진=KBS]
[사진=KBS]

특히 박유나는 드라마 포상 휴가의 뒷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연애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하던 박유나는 "둘이 각자 자주 사라졌던 것 같다"며 기억을 되짚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MC 조윤희는 "썸을 탈 때 '해투'에 나오면 사귀게 된다. 나와 이동건도 '해투'에 출연했을 때는 절대 사귈 일이 없다고 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밖에도 박유나는 포상 휴가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일로 밤새 라면을 끓여 먹었던 것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박유나가 직접 들려줄 'SKY 캐슬' 포상휴가 뒷이야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박유나가 출연하는 '해투4'는 오는 28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4' 박유나 "김보라♥조병규 연애, 눈치 못 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