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세윤, '랜선라이프' MC 합류…김숙 떠나고 이영자·JR과 호흡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개그맨이자 분야불문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유세윤이 '랜선라이프' 새 MC로 합류한다.

유세윤은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 합류, 오는 3월 12일부터 새로운 MC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그동안 둘째 MC로 활약한 김숙은 스케줄 관계상 아쉽게도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

유세윤은 지난 4년 간 1인 미디어를 운영하며 촬영-편집에도 능숙한 베테랑 크리에이터다. 그는 그동안 콘텐츠를 제작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랜선라이프'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할 전망이다.

 [사진=jtbc]
[사진=jtbc]

제작진은 "유세윤은 크리에이터로서 전문 지식도 겸비하고 있기 때문에, 매회 등장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시청자 사이에서 중요한 연결고리가 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발탁 배경을 전했다. 또한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MC 이영자-유세윤-뉴이스트 JR 3인의 호흡 역시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더해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C 유세윤 투입 외에도 '랜선라이프'는 봄을 맞아 아시아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한 스케일의 출연자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세윤, '랜선라이프' MC 합류…김숙 떠나고 이영자·JR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