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주미,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활동 영역 넓힐 것"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주미가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배우 박주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함께 하게 돼 더없이 기쁜 마음이다"라며 "화이브라더스코리아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통해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스크린까지 대대적으로 영역을 넓히며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박주미와의 계약 소식을 알렸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박주미는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신사의 품격', '옥중화', '이리와 안아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등과 영화 '파괴된 사나이', '덕혜옹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왔다.

박주미는 "성장하는 배우라는 꿈을 이룸에 함께 걸어갈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설레고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배우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오현경, 김성오, 서영희, 이다희, 이시영, 황우슬혜, 김옥빈, 김민재, 이동휘, 최태준,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송새벽, 오연아, 유승목, 엄태웅, 민진웅, 박건일, 정다빈,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강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무진성, 최정헌, 박보람, 송상은 등이 소속돼 있다.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음반,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작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주미,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활동 영역 넓힐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