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혜선, 광고계도 접수…케라스타즈 뮤즈로 전격 발탁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신혜선이 광고계도 접수했다.

12일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혜선은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두피 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의 뮤즈로 전격 발탁됐다.

글로벌 화장품 업계 1위에 빛나는 로레알 그룹에 속한 케라스타즈는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한 브랜드로 6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케라스타즈의 새 얼굴이 된 신혜선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즈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케라스타즈]
[사진=케라스타즈]

이번 광고는 '내가 빛나는 순간, 여신오일 엘릭서 얼팀'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신혜선이 가진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공개된 화보 속 신혜선은 골드빛 드레스와 웨이브가 돋보이는 풍성한 롱 헤어스타일로 여신 같은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케라스타즈 관계자는 "신혜선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신뢰감이 돋보이는 배우"라며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력, 그리고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혜선은 첫 스크린 주연작을 맡은 영화 '결백'에서 로펌 에이스 변호사이자, 살인사건 용의자가 된 엄마(배종옥 분)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직접 변호를 나서는 딸 정인 역을 맡았다. 올해 개봉 예정이다.

또한 신혜선은 오는 5월 첫 방송될 KBS2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혜선, 광고계도 접수…케라스타즈 뮤즈로 전격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