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페인 하숙' 나영석 PD "'삼시세끼'와 대동소이? 우려가 현실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나영석 PD가 전작들과 '스페인 하숙'의 큰 차별점이 없다고 밝혔다.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나영석 PD, 장은정 PD, 김대주 작가가 참석했다.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하루를 선물하는 내용이다. 800km에 이르는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맛깔난 한식과 따뜻한 잠자리가 있는 하숙을 제공한다.

[사진=tvN]
[사진=tvN]

'스페인 하숙'에는 앞서 '삼시세끼' 시리즈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 배우 차승원과 평소 여행을 즐기는 배우 유해진은 물론, 에너지 넘치는 배우 배정남이 출연한다. 차승원과 유해진의 티격태격하는 찰떡 케미는 물론, 배정남의 열정이 더해진 시너지가 발산될 예정이다.

나영석 PD는 앞서 '삼시세끼'와 '윤식당' 등 '스페인 하숙'과 비슷한 콘셉트의 프로그램들을 선보였다. 이에 '스페인 하숙'이 전작들과 크게 다르지 않을 거라는 우려가 있다는 질문에 "우려는 현실이 됐다"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나영석 PD는 "그래도 혹시나 전작들과 다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아주 많이 다르지 않았다"며 "차승원과 유해진이 우주정거장에 간다고 해도 똑같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에게 송구스럽지만 이런 기획을 다시 보여드린 건, 차승원과 유해진이 서로를 존경하면서 웃음과 감동을 주는 걸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삼시세끼'를 또 하면 많은 분들이 즐겁게 보셨을 거지만 조금은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욕망이 컸다"라고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하숙집을 운영한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스페인 하숙'은 오는 15일 밤 9시1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페인 하숙' 나영석 PD "'삼시세끼'와 대동소이? 우려가 현실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