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구의연애' 성시경 "출연자 아닌 MC? 보여주기 겁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호구의 연애' 성시경이 출연자로 출연하기엔 겁이 났다고 말했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새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노시용, 노성욱 PD와 박성광, 양세찬, 장동우, 김민규, MC 성시경, 유인영, 감스트, 윤형빈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MC로 출연하며 연애 심리를 분석하는 성시경은 "전문가가 아니지만, 녹화 하면서 재미있다. 남의 연애를 보면서 재미있고 쉬운 건 없다. 자기 것은 똑바로 못하지만. 저도 잘하고 싶다"라고 웃었다.

성시경은 "예전에 시키는 대로만 할 때 이후에 연애 프로그램에 나가본 적이 없다. 여기 나오는 분들은 용기 있다. 전 겁이 많다. 저의 개인적인 것을 보여줄 자신도 없고 그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고 말했다. 이어 "호구로 섭외를 받았지만, 전 겁이 나서 MC만 하겠다고 했다"고 말했다.

또 "출연자들이 정말 진심으로 하고 있고, 또 그런 여자 출연자 분들이 나와준다"라며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강조했다.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웃음만발 여행 과정과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호구의 연애' 여행 동호회 회원으로는 개그맨 허경환과 박성광, 양세찬, 인피니트 동우, 배우 김민규가 출연해 로맨스 여행기를 보여준다. 또 이들의 미묘한 심리와 새로운 매력을 파헤쳐줄 MC군단으로 성시경, 유인영, 양세형, 장도연이 합류했다.

'호구의 연애'는 오는 17일 밤 9시 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구의연애' 성시경 "출연자 아닌 MC? 보여주기 겁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