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갤러리]'미쓰코리아' 박나래X한고은, 이 조합 찬성! 꿀케미 느껴지네~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배우 한고은이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미쓰 코리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기자간담회에서 박나래는 "한고은은 '사기캐'"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지금까지 함께 이틀 촬영을 했고 프랑스 파리 여행을 앞두고 있는데 이 언니의 빈틈을 찾고 있다. 요리 등 다른 일을 할 때도 평소 말을 하는 것처럼 느릴 줄 알았는데 손이 빠르더라. 반전 매력이 있었다. 또 도도하고 차가운 이미지가 있었는데 굉장히 털털했다"고 말했다.

한고은은 "익숙한 곳이 아닌 다른 곳에 가서 요리를 하면 모두에게 고충이 따른다. 하지만 저는 나래 씨가 옆에 있어서 든든했다. 내가 실수를 하더라도 나래 씨가 이를 만회해줄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고 박나래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오는 24일(일) 오후 4시 40분 첫 방송되는 '미쓰 코리아'는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Cook stay)'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저마다의 이유로 한국을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의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을 찾아가, 그들에게 한국 음식을 요리해주는 대신 그의 집에서 하룻밤 머물며 이야기를 나누는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